보도자료


 

참인재교육총연합회,`더 좋은 방과후학교` 강사 연수회

웹마스터 0 558

참인재교육총연합회,`더 좋은 방과후학교` 강사 연수회                      방과후 강사 대상
우석구 영남대 교수 초청 특강
시대맞는 학습지도·인성교육
 

트위터트위터
페이스북페이스북
밴드밴드
카카오스토리카카오스토리
원용길 기자 / bknews12@naver.comview_div01.gif입력 : 2018년 11월 20일
bg.gif

방과후학교 전문기업인 ㈜참인재교육총연합회는 지난 16일 안동시 평생교육원에서 방과후교육과 진로체험교육을 담당하고 있는 경북 북부지역 교사 120명을 대상으로 연수회를 실시했다.

이번 연수는 방과후 교사들의 역량강화를 위해 변화하는 시대에 걸맞는 교수학습지도 방법과 학생들의 올바른 인성교육 방법 등을 위해 실시했다.

특히 이날 연수에는 영남대 교수인 우석구 교육학 박사의 ‘더 좋은 교육을 위한 나 자신의 변화’라는 주제로 특강이 진행됐으며, 특강 후에는 학기별 방과후학교 우수학생 및 우수교사 시상과 우수사례 발표도 함께 실시했다.

이수남
bg.gif
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산골짜기의 바위가 물과 함께 흘러서 바다의 빛나는 조약돌이 되기까지 수많은 상호작용이 필요하듯이 이번 연수활동을 통하여 더욱 빛나고 질 높은 교육을 위해 열심히 노력해 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주)참인재교육총연합회는 소속 교사들 다수가 교원자격증 이외에 석사 자격을 갖춘 유능한 교사로 다년간 방과후 교육 경험을 바탕으로 우수컨텐츠를 이용한 수업과 시스템화된 학생관리 등으로 최적의 방과후학교 수업을 진행하고 있다.
원용길 기자 / bknews12@naver.comview_div01.gif입력 : 2018년 11월 20일 bt_pressman_news_list.gif
- Copyrights ⓒ경북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0 Comments